📰김근데 사원이 뽑은 "읽으면 월급이 2배되는 이달의 소식"
📢김근데 사원의 총평
끝나지 않길 바랬던 긴 연휴가 끝나고, 월급날이 돌아왔어요!
9월은 하반기 채용시장이 활짝 열린 달이기도 하죠! 특히, 경력을 가진 ‘중고 신입’들이 주목을 받고 있어요!
경력만 뽑으면.. 신입은 어디에서 경험을 쌓나.. 그래도! 포기할 수는 없죠! 전문적인 스킬과 차별화된 경험을 잘 쌓아 목표한 분야에 도전해보자구요 !
그럼 다음 월급받는 날을 기대하며.. 오늘도 파이팅! : )✨
✔️ 하반기 채용 시장 개막…'중고신입' 강세, 왜?”
신입에게도 직무 경험을 요구하는 기업이 늘면서 사회 경험이 있는 '중고 신입' 선호 현상이 갈수록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 중고 신입이 대세…신입 구직자는 설자리 없다
기아 노사가 올해 임금 및 단체협상(임단협) 잠정 합의안을 마련한 가운데, 합의안에 '엔지니어(생산직) 직군 신입사원 500명 채용'이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다.
✔️ “연봉 1억2700만원, 정년보장”... 기아, 내년까지 '킹산직' 500명 뽑는다
✔️ “경력 3년 이하 모여라”…토스, 개발자 최대 50명 채용
비바리퍼블리카(토스)가 경력 3년 이하 개발자를 채용하는 '2024 토스 NEXT 개발자 챌린지(NEXT 개발자 챌린지)'의 지원 접수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 [현장 : 직장인 워케이션 (상)] MZ 세대 저격하고 지역소멸 해법으로 주목받다
MZ세대는 기존 세대에 비해 조직 문화와 복지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진다. 비좁은 사무실에서 근무하기보다는 자유로운 곳에서 일하는 것을 선호하며 근무와 휴식의 균형을 맞추는 것도 중요하게 생각한다.
매월 25일, 월급과 함께 오달이 뽑은 이달의 소식이 전달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댓글 0개
더보기